- 내항 가호안(4공구) 축조공사
- 북측도류제 축조공사
- 남측도류제 축조공사
- 북방파제 축조공사
- 남방파제 축조공사
- 남측안벽(1공구) 축조공사 ▷51~56선석
- 남측안벽(2공구) 축조공사 ▷61~64,57,58선
- 남측안벽(2공구) 배후부지 조성공사
- 남측안벽(3공구) 축조공사 ▷71,72,73선석
- 국제여객부두 축조공사
- 연안여객부두 축조공사
- 국제·연안여객터미널 신축공사
- 역무선부두 축조공사
- 모래부두 축조공사
- 군장항 항로준설(1단계)
- 임항창고(3동) 신축공사
- 비응항 개발 민간제안사업
- 군장항 잡화부두(2선석,#79?#79-1) 민자사업
- 군산항 자동차전용부두 비관리청사업 ▷42선석
- 군산항 방진벽 설치공사
- 군산항 재해취약지구(외곽시설) 정비공사
- 군산항 유연탄전용부두(#74) 비관리청사업
- 장항항 안벽 축조공사
- 장항항 물양장축조공사
- 장항항 호안 정비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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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 비응항개발 민간제안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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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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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군산내항의 매몰로 인한 대체어항개발 필요와 고군산열도등 인근관광지와 연계하는 관광자원활용 필요에 의해 미래지향적인 다기능 복합어항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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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03. 07~2007. 07 (착공후 4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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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간 : 2007 ~ 2036 (준공후 3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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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 : 1,775억원 (민자 1,181억원, 재정 594억원) 2001. 1 불변가 기준 1,387억원 (민간자본 906억원, 재정 48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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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 (방파제및방파호안, 물양장, 유람선터미널) : 987억원(정부:481+민자: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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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사업 (부지조성) : 400억원(민자: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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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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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파제 및 방파호안 : 1,779m[서방파제호안 1,309m, 서방파제 130m, 동방파호안 140m, 동방파제 20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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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양장 및 호안 : 1,335m [물양장 1,200m, 호안 13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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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유람선터미널 및 냉동냉장창고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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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지조성 : 496,494㎡ (본시설부지 : 83,789㎡, 배후부지 : 412,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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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시행자 : (주)피셔리나 [시공사 : 동양고속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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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방식 : BTO (Build-Transfer-Oper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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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익 율 : 실질수익률 8.38% (경상수익율 : 1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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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사용기간 : 운영개시일로부터 30년간 (운영수입 보장 및 환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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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별 투자계획
(단위 : 백만원)
연차별 투자계획 정보 테이블입니다. 구분, 전체(사업량, 사업비), 2007까지(사업량, 사업비) 포함 구 분 전 체 2007까지 사업량 사업비 사업량 사업비 비응항 건설 외곽시설1,779m
물양장 1,335m
여객터미널및냉동냉장창고124,800
(59,412)외곽시설1,779m
물양장 1,335m
여객터미널및냉동냉장창고124,800
(59,412)( ) 국고보조금 예산현황, ‘06년까지 국고보조금 실 투입액 : 54,961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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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경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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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4. : 예비타당성 조사(기획예산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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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18. : 실시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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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7.30. : 사업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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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7.30. : 공사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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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6.07. : 30년 협약종료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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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도 및 조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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