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항 가호안(4공구) 축조공사
- 북측도류제 축조공사
- 남측도류제 축조공사
- 북방파제 축조공사
- 남방파제 축조공사
- 남측안벽(1공구) 축조공사 ▷51~56선석
- 남측안벽(2공구) 축조공사 ▷61~64,57,58선
- 남측안벽(2공구) 배후부지 조성공사
- 남측안벽(3공구) 축조공사 ▷71,72,73선석
- 국제여객부두 축조공사
- 연안여객부두 축조공사
- 국제·연안여객터미널 신축공사
- 역무선부두 축조공사
- 모래부두 축조공사
- 군장항 항로준설(1단계)
- 임항창고(3동) 신축공사
- 비응항 개발 민간제안사업
- 군장항 잡화부두(2선석,#79?#79-1) 민자사업
- 군산항 자동차전용부두 비관리청사업 ▷42선석
- 군산항 방진벽 설치공사
- 군산항 재해취약지구(외곽시설) 정비공사
- 군산항 유연탄전용부두(#74) 비관리청사업
- 장항항 안벽 축조공사
- 장항항 물양장축조공사
- 장항항 호안 정비공사
-
국제여객부두축조공사
-
사업개요
-
목적 : 증가하는 대중국 교역 화물수요와 국제여객의 이용편의제공
-
사업기간 : 1999.12.01.~2002.12.27.(37개월)
-
사업비 : 16,242백만원
-
사업내용 : 안벽 180m, 승강 및 함선시설 1식
-
도급자 : 태백건설산업(주) 대표 박용성외 2개사
-
전면책임감리자 : (주)한아엔지니어링 대표 정공일외 1개사
-
-
연차별 투자계획
(단위 : 백만원)
연차별 투자계획 정보 테이블입니다. 구분, 전체(사업량, 사업비), 2002까지(사업량, 사업비) 포함 구 분 전 체 2002까지 사업량 사업비 사업량 사업비 여객부두
축조축조 180m
승강․함선시설 1식16,242 축조 180m
승강․함선시설 1식16,242 -
사업효과
-
국제여객 전용부두 확보 : 1선석 (1만5천톤급)
-
이용여객 편의 및 안전 도모
-
-
계획평면도 및 표준단면도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