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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해수청, 2022년도 항로표지 이용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부서

    항로표지과

  • 담당자

    장용석

  • 등록일

    2022-10-18

  • 조회수

    547

군산해수청, 2022년도 항로표지 이용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관내 설치·운영 중인 항로표지 기능개선 자료 마련 -

 

 

□ 군산지방해양수산청(청장 김해기)은 관내 주요 항로에 설치·운영 중인항로표지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하여 ‘항로표지 이용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조사 분야는 항로표지의 활용도, 운영 만족도, 시인성, 사고복구 신속성, 항로표지 배치 적정성 등 총 7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초자료로 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발견되면 조속히 보완 조치하여 항로표지를 이용하는 선박운항 종사자에게 지장이 없도록 항로표지를 관리 운영해 나아갈 계획이다.

 

□ 조사기간은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로 도선사, 여객선사 및 어촌계 등 실제 항로표지를 이용하는 다양한 선박운항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방문 또는 설문지를 배포하여 진행될 계획이다.

 

□ 군산지방해양수산청 이상태 항로표지과장은 “항로표지 이용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초자료로 활용하여 관내 항행하는 선박의 안전운항을 저해하는 위해요소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안전한 해상교통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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