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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산항

    1970년 이후 군산항 전경 이미지입니다.

    1970 이후(외항시대)

    1. 2016년 6월

      유연탄부두 240m 건설(3만톤급 1선석)

    2. 2012년 6월

      모래부두 110m 건설(3천톤급 1선석)

    3. 2011년 8월

      잡화부두500m 건설(민자사업, 3만톤급 2선석)

    4. 2011년 6월

      7부두 건설 800m(5만톤급 2선석, 3만톤급 1선석)

    5. 2010년 12월

      자동차전용부두 건설 300m(2만톤급 1선석)

    6. 2004년 12월

      역무선부두 건설 210m(부잔교 3기)

    7. 2004년 5월

      5부두건설 420m(2만톤급 2선석)

    8. 2004년 5월

      6부두건설930m
      (2만톤급1선석,3만톤급1선석,2천TEU급2선석)

    9. 2003년 10월

      연안여객부두 건설 150m(부잔교 5기)

    10. 2002년 12월

      국제여객부두 건설 180m(1만5천톤급 1선석)

    11. 2000년 11월

      5부두 건설 1,260m(2만톤급 6선석)

    12. 1997년 3월

      자동차부두 건설 300m(2만톤급 1선석)

    13. 1995년 7월

      3부두 건설 640m(2만톤급 3선석)

    14. 1992년 10월

      역무선부두 건설 144m(부잔교 3기)

    15. 1990년 6월

      2부두 건설(2만톤급 2선석, 5천톤급 1선석)

    16. 1979년 6월

      1부두 건설(2만톤급 1선석, 1만톤급 2선석)

    1970년 이전(내항시대) 군산항 이미지입니다.

    1970 이전(내항시대)

    1. 1925년 ~ 1933년

      내항 부잔교 3기 설치(3천톤급 3선석)

    2. 1899년 5월 1일

      군산항 개항

  • 장항항

    장항항 연혁 이미지입니다.
    1. 2001. 12

      신항부두 330m(1만톤급2선석)

    2. 1961

      부잔교 1기 설치(8천톤급 1선석)

    3. 1944

      부잔교 1기 설치(8천톤급 1선석)

    4. 1938년 1월

      장항항 개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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